CLOSE

QUICK MENU

키워드 검색

조건검색

품목
시즌
사이즈
(상의)
사이즈
(하의)
가격

CUSTOMER CENTER

070-4687-7342

MON-FRI AM 10:00 - PM 05:00

LUNCH PM 12:00 - PM 01:00

SUNDAY/HOLIDAY OFF

☎ 070-4687-7342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월-금) 10:00~17:00 | (점심 12:00~1:00) | 토/일/공휴일 휴무
  • 평일 오전10시~11시, 오후1시~2시 사이에는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보다 더 빠른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번호 제 목 등록일 조회수
5 9월 추석 연휴 배송 일정관련 공지 2017-09-26 3115
4 5월 징검다리 연휴 배송 안내 2017-04-28 2437
3 STCO - Syrup Wallet 멤버십 종료 안내 2017-04-03 882
2 STCO 온라인 쇼핑몰 고객센터 번호 변경 2017-02-03 1582
1 2017 설 연휴 배송 안내 2017-01-23 1179

자주하는 질문 TOP 10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확인하세요.

번호 구분 제목
Q.10 기타
A.

미리 안내는 어렵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이벤트나 가격할인 부분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갑작스럽게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공지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깊은 양해 바라며, MMS혹은 카카오플러스친구로 이벤트소식을 전달 드리고 있으니
확인 후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STCO 온라인몰과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어주시면,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추가 하러 가기

Q.9 배송관련
A.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상품은 경기도 이천의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며 관계자 외 출입이 제한되어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에 확인 되는 본사에서는 전산업무와 고객센터만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상품 구입이 어렵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8 반품/교환
A.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제품교환은 사이즈 교환만 가능
하며, 다른상품으로 교환시 원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7 취소/환불
A.

주문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태에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대기중 > 결제완료>상품준비중>배송중>배송완료 ]
① 입금대기중(입금전상태입니다. 3일이내 미입금시 자동취소) ~ 결제완료 : WEB 취소 가능
② 상품준비중(주문확인후 상품을 발송할 예정) : 취소 불가
③ 배송 중~배송 완료(택배사로 상품을 전달 상태1~3일 이내 상품이 도착합니다) : 취소 불가
<신용카드/실시간 이체 결제 시>
① 결제된 카드 및 실시간 이체가 취소되며, 5시 이전 취소 요청 건에 대해 당일 취소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취소 접수 시>
①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 되며, 접수 후 1~3일(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신청하러가기

Q.6 주문/결제
A.

정확한 금액을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계좌번호와 입금액 1원 단위까지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입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시 설정한 입금 기한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되시며,
입금 기한이 경과한 후에는 입금이 되지 않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CD기로 정확한 입금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은행창구에서 직접 송금처리 해주세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고 취소나 환불을 원할 시, 바로 취소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5 쿠폰/코인
A.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확정과구매후기 작성 시 지급 됩니다.
[마일리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적립/사용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지급은 고객님께서 상품 구매와구매후기 작성시 지급되며,상품 구매시 현금처럼사용 가능합니다.
-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상품 구매시실결제금액의 2%
- 구매후기 작성시 2%
마일리지를 지급하여 드립니다.
마일리지 확인하러가기

Q.4 쿠폰/코인
A.

쿠폰은 결제 단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총 상품금액이 쿠폰제한기준(최소주문금액)에 맞는지 확인해주세요.결제하기를 클릭 후, 결제 단계로 넘어가시면, 사용가능한 쿠폰 현황이 있습니다.사용하고자 하는 쿠폰을 선택하시면 실 결제금액에서 할인된 금액을 보실 수 있습니다.이때,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쿠폰과 마일리지는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

Q.3 쿠폰/코인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혜택 관리] -> [쿠폰]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 쿠폰은 사용제한 금액과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주문 결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유 쿠폰 확인하러가기
※ 쿠폰 사용은 [결제하기]를 클릭 후 나오는 결제 단계에서 사용가능합니다.

Q.2 쿠폰/코인
A.

2년 이상 미구매 시 적립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적립 후 4년이 경과한 마일리지는 만 4년이 되는 날짜에 자동 소멸됩니다.적립한 마일리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관계없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단, 온라인몰에서는 1원 이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00원 이상 적립 시 사용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확인하러가기

Q.1 기타
A.

이벤트 당첨 안내를 받지 못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고객센터 070-4687-7342 혹은 1:1상담신청을 통해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 문의하기

1:1문의궁금한 질문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
1:1문의하기
매장검색MOR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