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오픈이벤트! 리뉴얼 오픈이벤트 진행중! close
☎ 070-4687-7342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월-금) 10:00~17:00 | (점심 12:00~1:00) | 토/일/공휴일 휴무
  • 평일 오전10시~11시, 오후1시~2시 사이에는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보다 더 빠른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번호 제 목 등록일 조회수
5 STCO - Syrup Wallet 멤버십 종료 안내 2017-04-03 85
4 STCO 온라인 쇼핑몰 고객센터 번호 변경 2017-02-03 658
3 2017 설 연휴 배송 안내 2017-01-23 459
2 설 연휴 기간 배송안내 2016-02-02 3829
1 STCO 물류 시스템 개편 배송안내 2015-12-28 3120

자주하는 질문 TOP 10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확인하세요.

번호 구분 제목
Q.10 기타
A.

미리 안내는 어렵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이벤트나 가격할인 부분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갑작스럽게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공지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깊은 양해 바라며, 이메일 또는 MMS 로 소식을 전달 드리고 있으니
확인 후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Q.9 배송관련
A.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상품은 경기도 이천의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며 관계자 외 출입이 제한되어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
홈페이지에 확인 되는 본사에서는 전산업무와 고객센터만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상품 구입이 어렵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8 상품문의
A.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표기 되어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실측 사이즐 기준으로 전체적으로 +-1.5~2cm 정도 차이 있습니다.

Q.7 반품/교환
A.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제품교환은 사이즈 교환만 가능
하며, 다른상품으로 교환시 원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6 취소/환불
A.

주문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태에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대기중 > 결제완료>상품준비중>배송중>배송완료 ]
① 입금대기중(입금전상태입니다. 3일이내 미입금시 자동취소) ~ 결제완료 : WEB 취소 가능
② 상품준비중(주문확인후 상품을 발송할 예정) : 취소 불가
③ 배송 중~배송 완료(택배사로 상품을 전달 상태1~3일 이내 상품이 도착합니다) : 취소 불가
<신용카드/실시간 이체 결제 시>
① 결제된 카드 및 실시간 이체가 취소되며, 5시 이전 취소 요청 건에 대해 당일 취소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취소 접수 시>
①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 되며, 접수 후 1~3일(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신청하러가기

Q.5 주문/결제
A.

정확한 금액을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계좌번호와 입금액 1원 단위까지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입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시 설정한 입금 기한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되시며,
입금 기한이 경과한 후에는 입금이 되지 않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CD기로 정확한 입금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은행창구에서 직접 송금처리 해주세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고 취소나 환불을 원할 시, 바로 취소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4 쿠폰/코인
A.

[코인]은 구매후기 작성 시 지급 됩니다.
[코인]은 온라인에서만 사용되며, 오프라인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코인 지급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구매 후 구매후기를 작성하시면 지급되며,
코인으로 상품 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후기만 작성하여 주시면 실결제금액의 3%
고객님께서 직접 착용하여 주신 사진을 올려주시면 5%
코인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코인 확인하러가기

Q.3 반품/교환
A.

롯데택배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오배송이나 제품불량일 경우롯데택배 착불로 이용시에만
STCO에서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반품처리 가능합니다.
롯데택배가 계약 택배이므로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해 주셔야 하므로꼭 롯데택배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편의점에서 위탁하는 편의점 택배는 계약택배가 아니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동일상품으로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원할 시 반품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2 배송관련
A.

제품 수령을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송추적에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부재중으로 다른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 중 혹은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STCO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TCO쇼핑몰 고객센터 ▶ 070-4687-7342
주문/배송 조회 바로가기

Q.1 취소/환불
A.

카드사 승인 취소가 한번 더 진행 되야 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STCO에서 고객님의 주문건 취소완료를 하여 카드가 취소되시더라도
카드사를 통해 승인취소가 한번 더 이루어지는 부분으로 정상취소 환불시까지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취소 후 소요되는 기간 이내에 고객님 결제일이 포함되어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청구된 금액은 결제되어도 익월 고객님 청구되는 카드금액에서 차감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조금 더 자세한 부분은 고객님 이용하시는 카드사로 고객님 정보 확인 후 조회 가능 하십니다.
개인 정보 보호로 인해 자세한 부분까지는 안내가 어려우므로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상태에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수 있으니 먼저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궁금한 질문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
1:1문의하기
매장검색MORE
검색
더이상 보지 않음 날개베너